홈
로그인
이메일
사이트맵
관리자
이미지
공지사항
제목
[뉴스N다큐 경기방송]보도자료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1-12-08 11:31:40
내용

【N-다큐TV경기방송/이권복기자】지난3일 오후2시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소재 (주) 대건쇼케이스( 대표이사 전명환) 신축공장 이전식 에는 수많은 축하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부천시 오정구 오정동 소재 (주) 대건쇼케이스( 대표이사 전명환) 신축공장 이전식 에는 수많은 축하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룬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부천지역의 지도자들이 대거 참석했고 특히 홍건표전부천시장,성락실업인 정인태회장,중앙제과 협회김서중회장,부천성락원교회박종현목사,아주대김승렬 총동문회회장,가톨릭대 총동문회조천용회장,부천시충청향우회최동선회장,뉴스엔다큐경기방송운영위원회박희승회장 등 부천지역 단체장 및 경영인 과 지인5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한편,교회장로이기도한 전명환대표이사와 부천성락교회의 기념예배가 먼저 차분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전명환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의 대건쇼케이스가 있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오늘 감사 예배에 함께하신 박종현담임목사님 및 성도님,대건쇼케이스 직원,그리고 축하차 찾아주신 많은 지인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인사를 전했다.


(주) 대건 쇼케이스는 수도권지역 뿐만 아니라  전국의 쇼케이스 주문제작 업체로 선두주자로 발돋움되고 있으며,깔끔한 디자인과 성능으로  주문쇄도를 받고 있는 가운데 1일 최고의 생산라인을 갖추고 있는 쇼케이스 전문제작 회사로써 년매출 100억을 올리는 굴지의 기업으로 이름이 나있다.

특히 제작된 쇼케이스는 전국의백화점 과 빠리바케트 제과점 체인점,커피전문점 체인망인 '스타박스' 등으로 납품되고 있으며,특히 전국의 개인제과점으로 맞춤형 제작되고 있는 1위 업체로 우뚝선 기업이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Enter password